대표이사 인사말

free_board_view
ㆍ제 목 황홀한 온수 매트
ㆍ첨부파일 ㆍ작성자 길영태 ㆍ작성일 2008-09-30
  나는 강원도에서 근무하고 있는 54세의 남자입니다.
 
  2004년 가을 부터 온수로 매트를 45-6만원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1.온수로 매트의 내구성
 
  구입당시에 사장님이
 
  "온수로 매트의 보일러 기계는 거의 고장이 없습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TV정도의 수명으로 보면 됩니다.
 
  만얀 사용하신지가 7년 정도되면 잘 작동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때 AS의뢰하면 기계 내부에 한두가지 부속을 갈아주면 역시 또 7-8년 정도 지나도록 고장이 없습니다.
 
  이 것은 그 부속의 사용연한이 그 정도 되기 때문입니다."
 
  어떻든 그 말씀이 사실인지 5년째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전혀 고장없이 멀쩡하게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온수 매트에 들어간 고무호수는 인체에 사용하는 인공혈관과 같은 소재로 만든 것이기에 영구적입니다. 절대로 호수가 경화되거나 하지 않습니다"
 
  말씀처럼 5년이 지난 지금도 호수는 처음 그때 처럼 보들보들한 것이 변합이 없습니다.
 
  2. 성능
 
  우선 매트의 생명은 따듯함입니다. 이따듯함이 일반적인 따듯함이 아닌 황홀한 따듯함, 즉 전신을 쾌적하게 지져주는 따끈합니다.
 
  이 쾌감은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기분이 좋아서 아침에 일어날 때 참으로 상쾌합니다.
 
  온도는 디지털로 되어서 1도 1도 상승하게 되어있고 상승할 때 마다 몸으로 온도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은 45도 정도가 좋고 한겨울에는 55도 정도 까지 올리곤 합니다.
 
  3. 참고 사항
 
  근래 시중에서는 유사 온수로 제품을 팔아먹고 쉽게 고장이 나면 AS도 의뢰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살 때 오직 온수로 제품을 샀다면 이러한 일은 없을 것이라 여겨져서 이러한 제품후기를 씁니다.
 
  4. 설치요령
 
  침대에 매트를 깔아놓고 사용해도 보일러통은 방바닥에 놓아야 전혀 소음이 없습니다.
 
  5.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품을 팔아주신 사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겨울이 기다려질 지경입니다.
 
   강원도 고성 길영태 씀



(답변)
감사 합니다^^ 오래전 기억이 납니다 양구에 근무 하시다 고성으로 가셨군요
고객님의 정확한 정보 감사 드립니다 지금은 그때 제품보다 많이 업그레이드 되어

부품 교환 없이도 15년이상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발전 시켜 제품의 질이 우수 합니다
(주)온수로테크는 최초 개발 판매회사로서 그 명성과 신뢰를 지켜 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사용후기 올리는 일이 그리 쉽지는 않은 일인데 이렇게 좋은 글을 올려 주신것을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 잘쓸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글 ▼ 개선요구

top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보호정책